[방글라데시선교] KDAB 소식과 기도제목

관리자 조회 : 111
KDAB 소식과 기도제목 2018년 8월

샬롬!

방글라데시는 우기가 계속되면서 수인성 질병과 모기로 인한 질병들이 돌고 있습니다. 열악한 환경 가운데 있는 방글라데시 사람들과 무더운 날씨 가운데 단체 생활을 하고 있는 울리뿔 호스텔 어린이들과 언졸리 자립마을 주민들이 건강을 잘 지키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1.png

우기 철이 시작되면서 찔마리, 울리뿔 지역의 전기 사정이 더욱 나빠져 하루에 두어시간 정도만 전기가 들어와 학생들의 수업과 병원 진료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서 계속되고 있는 찔마리 고등학교 & 칼리지 공사가 안전하게 진행 될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열악한 환경에서 맡은 일들을 최선을 다해서 감당하고 있는 현지 사역자들이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2.png

현지인 사역자들이 자국민 전도에 앞장서고, 진행 중인 방글라데시 사역들이 자립운영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고, 음악, 컴퓨터, 태권도, 의료, 농업사역 등으로 섬겨 주실 지체들을 보내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다카 음악학교의 학생 수가 늘어나 분교를 개설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음악학교 사역이 방글라데시의 찬양의 샘터가 되게 하시고, 분교를 개설하는 일이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png

베풀어 주시는 사랑의 손길들과 기도후원들을 깊이 감사드리며,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도 끝까지 영육 간에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KDAB 섬김이 일동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