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선교 페루선교 우크라이나 케냐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중국,연변,북한선교 태국선교 기타선교권
총 게시물 42건, 최근 0 건
[기타선교권]

과테말라에서 온 선교편지 2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9-20 (목) 05:07 조회 : 67

하늘이 갈라지고 성령이 비둘기 같이 자기에게 내려오는 것을 보셨다. (마가복음 1:10)” 예수님은 당신이 세례를 받으실   광경을 보셨지만, 우리는 바로 우리 베데스다 개소예배에서  놀라운 광경을  수가 있었습니다. 베데스다 개소예배는 7 14일에 우리 힐링과테말라의 많은 과테말라친구들과  미국에서  친구들  200여명이 함께 모여 은혜가운데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내내 기뻐 춤추시는 성령님과 함께 참석한 모든 이들이 기뻐하며, 과테말라에서 이루시는 주님의 크신일을 함께 증거하고,   땅에서 이루실 주님의 꿈을 함께 꾸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Our new sign.jpg(베데스다선교센터 현판 앞에서 기뻐하는 감독님)

inauguration worship.jpg(베데스다선교센터에서 드려진 개소예배)

gathering of people at blessing.jpg(많은 분들이 기쁨을 나누주셨습니다. )

local student's celebration.jpg(근처 초등학교학생들이 전통춤으로 축하해 주었습니다.)

Bishop's blessing.jpg(홀스턴감독님의 축복기도)

베데스다선교센터는 우리 주님의 힐링을   과테말라에서 이루기 위한 베이스캠프입니다선교센터에는 베데스다크리닉치과크리닉선교사 숙소그리고 게스트하우스와 미니채플이 현재 있습니다. 5년전  곳은 옥수수밭이었고잡초들만 무성한 그런 곳이었습니다그런데우리 주님의 역사하심으로  기적을 오늘 우리가  있게 되었습니다현재 베데스다크리닉에는 전임의사 한분이 계시고토요일에는 자원봉사자 안과선생님이 세명의 치과의사가 진료를 함으로 의과와 치과 외래진료와안과 진료내시경초음파엑스레이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평상시에는 미국의 어전트케어 정도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지만특정한 시간을 정해서미국이나 한국에서 수술팀들과 함께 수술들을 제공할 계획입니다내년엔 한분의 안과선생님이 백내장 캠프를 베데스다에서 진행하시기로 약속해 주셨습니다베데스다크리닉은 병든 이들에게는 치유의 장소이지만 베데스다는 함께 섬길 선교팀들에게 있어서는 안식의 장소입니다우리 주님이 주시는  가운데은혜를 곱씹고다시금 생기를 회복하여 더욱 힘있게 세상을 섬길  있는 곳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Bethesda front view.jpg(베데스다크리닉 전경)

Dr. July's exam.jpg(진료중인 안과의사 줄리)

dental clinic.jpg(베데스다치과센터)

endoscopy unit.jpg(사용중인 내시경장비셋)

Missionary's house.jpg(선교사숙소)

베데스다선교센터 개소예배를 위해서 많은 귀한 분들이 여러곳에서 방문을  주셨습니다 분들중에 아주 특별한 한분을 소개하면저희 연회감독님이신 홀스턴 감독님이십니다감독님은 기쁜 마음으로 오셔서 말씀을 나누어 주시고 베데스다를 축복해 주셨습니다감독님께서 베데스다선교센터를 보시면서 처음으로 하신 말씀은“What an amazing miracle of God!” 이었습니다개소예배에서 나누어 주신 말씀은 혈루병 걸린 여인이 믿음으로 예수님의 옷깃을 만질  하나님의 온전한 힐링이 이루어졌는 우리 베데스다선교센터가 바로 예수님의 옷깃임을 선언해 주셨습니다축복기도에서는 베데스다를 통한 온전한 하나님의 힐링이 임하시길 기도해  주셨습니다!


Bishop's inspiring words.jpg(홀스턴감독님은 개소예배후에 추이사카바를 방문하셔서 아이들에게 큰 소망을 심어주셨습니다.)

Bishop and Ken's serving.jpg(추이사카바아이들에게 밀서빙을 해주시는 감독님과 켄목사님)

감독님의 고백과 축복처럼 모든 것을 꿈꾸시고 이루어 나가시는 분은 우리 주님이심을 고백합니다저희는  분의 꿈을 함께 꾸며  분이 계신 곳에 함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베데스다에서 우리 주님이 꾸는  꿈을 함께 꾸고 싶습니다연약한 육체병든 육체가 주님의 은혜로 온전히 힐링을 받는  꿈을배고픈 이들이 더이상 주리지 않는 꿈을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얼눌려 있는 소망조차 없는 이들에게 소망이 되고온전한 자유함을 누리는  우리 주님의 그리고 시들어  있는 우리 모두의 영혼을 다시금 당신의 생명으로 소생시키시는  진정한 힐링의 꿈을 함께 꾸길 원합니다이를 위해 함께 기도하며함께 동역하길 초대합니다.


guest house and minichapel front view.jpg(게스트하우스와 미니채플 전경)

dental clinic and guest house.jpg(맨앞이 치과센터, 중간이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선교관 건물)

minichapel under construction.jpg(미니채플 내부.. 아직도 공사가 진행중입니다.)

garden of meditation.jpg(선교센터안의 묵상의 정원: 주님의 온전한 쉼을 누리는 공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이어서 우리 베데스다 선교센터의 건축소식을 전합니다. 올해에도 활발하게 건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작년말에 시작한 치과센터 2 공사가 마무리가 되었고, 현재는 미니채플/ 게스트 하우스 일층공사가 거의 마무리단계입니다. 미니채플은 저희 베데스다센터에서 사역을 하는 스탭들과, 저희 사역을 자원봉사하는 의대생들과 치과대학생들이 함께 예배를 드릴 공간입니다. 물론 단기선교팀이 오면  공간에서 함께 교제하고 예배를 드리는 공간이  것입니다. 게스트하우스 일층은 단기선교팀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하려고 계획중입니다. 3개의 게스트 룸과 한개의 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껏 단기선교팀이 오셨을  사용했던 선교관 공간은 중장기 텀으로 오시는, 가령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선교팀이 사용을  계획입니다 일층 공사의 마무리를 위해서는 아직도 타일 작업 마무리, 미장 작업 마무리, 창문과 , 화장실 배관  설비,  전기설비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3만불 정도의 재정이  필요합니다. 지금껏 신실하게 모든 것을 풍족하게 허락하신 주님이 또한 당신의 풍성함대로 채우시리라 믿습니다.

 

 우리 주님의 평안을 소원하며과테말라에서 누가목사 올림


   

HOME

교회소개

환영의글
담임목사 소개
비전과 사명
섬기는 사람들
예배시간&오시는 길

말씀

주일예배설교
수요예배설교
새벽예배설교
목양칼럼
읽는말씀(English&Korean)
Bible Time
성경필사

양육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한국학교
하람 청년부
소망대학
Troy Hope
KKCA

선교

선교통신
케냐선교
중국 · 연변 · 북한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태국선교
페루선교
아이티선교
북미(미국)
우크라이나선교
기타선교권

나눔터

공지사항
찬양영상
사진 게시판
새가족 사진게시판
새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