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선교 페루선교 우크라이나 케냐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중국,연변,북한선교 태국선교 기타선교권
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케냐선교]

잠보!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3-09-29 (일) 12:59 조회 : 1215
잠보!.docx (810.3K), Down : 0, 2013-09-29 13:01:08
사랑하는 디트로이트 교회 장찬영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무더운 몸바사도 제법 시원하게 느껴지는일 년중 제법 춥다는(?) 계절을 보내는 중에 케냐는 뜻밖에 어려운 일을 많이 겪었습니다. 나이로비 케냐타 공항에 큰불이 나서 국제공항이 어수선한 상태이고, 뉴스를 통해 아시는 것처럼, 지난 토요일에는 나이로비 쇼핑몰에 테러공격으로 엄청난 사상자가 발생하였습니다. 가까운 지인도, 그들의 친지, 가족이 또한 생명을 잃어서 모두들 테러의 충격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케냐가 소말리아에 반군 무장단체 알샤브를 소멸하려 군을 투입한 것에 대한 보복 테러라는데앞으로 더 많은 테러를 감행하겠다고 위협하고 있으니케냐와 아프리카를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디트로이트교회 성도님들의 기도덕택에 저희는 잘 있습니다. 어려움도 많아 때론 잠못 이루며 기도케 하시는데, 크고 작은 어려움도 돌아다보니 다 감사한 것들이네요. 사역과 삶속에 모든 소망이 아바 아버지께! 이러한 고백을 드림이 감사였고 은혜였음을  알겠습니다. 예레미야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는 말씀 간절히 붙들고 맞이한 올 해기도가 많이 응답되고 있음을 보아요. 계속 새롭게 부어주시는 은혜를 기대하며그간 개척된 교회들과 잘 이뤄지고 있는 분디니 학교사역 외에도 새로운 지역 개척에 기쁨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1.     이번 텀도 모기장을 공급할 수 있었고, 한국서 구제물품 가득한 콘테이너가 몸바사에 도착, 어려운 이웃에 사랑과 은혜 전하는 배달부(?) 되니 감사합니다.
2.     우쿤다교회에 청년들이 모여 유스캠프를 멋지게.. 마을에 잔치난듯 시끌벌적 청년들이 움직이니 모슬렘 이웃도 오고 복음을 전하는 기회로 이끌어주셨고..
3.     나무 아래 성장한 디고 지아라둔도교회를 아담하게 돌로 건축완료- 예배드릴 의자가 필요한 가운데, 비가 와도 예배 드릴 처소가 있으니 너무도 감사한 성도들의 감사기도..들리시지요? 4..캉공코 학교- 유치원(작년), 1학년은 올 9월시작하였고 내년에 2학년 교실이 세워지길 기도하고 있으며 5. 디고 마팔라 교회에도 재봉반을 시작하여 여선교회 활성화와 기술교육을 시작하였으며 6. 교회개척에 함께하며 자란 전도자- 루우벤, 키오코 의 정식 신학교 입학과 지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아비의 심정으로 주의 제자들을 사랑하고 섬길수 있길 원합니다. 훌륭한 주의 제자들이 많이 배출되길 기도해 주세요. 7. 저희 둘째, 지훈이-고든 컬리지에 입학케 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4년간 혜리와 지훈이 학업에 필요한 학비- 필요대로 매일 만나로 먹이고 공급해 주시듯채워주실줄 믿고 감사와 간절함으로 기도합니다.
어느곳에 계시든지 아버지의 안보하심속에 평안하시고, 주 안에서 늘 강건하시길 빌어요.. 샬롬~~!
   2013 9 27일 케냐 몸바사에서 송충석 이형란 선교사 올림     

   

HOME

교회소개

환영의글
담임목사 소개
비전과 사명
섬기는 사람들
예배시간&오시는 길

말씀

주일예배설교
수요예배설교
새벽예배설교
목양칼럼
읽는말씀(English&Korean)
Bible Time
성경필사

양육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한국학교
하람 청년부
소망대학
Troy Hope
KKCA

선교

선교통신
케냐선교
중국 · 연변 · 북한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태국선교
페루선교
아이티선교
북미(미국)
우크라이나선교
기타선교권

나눔터

공지사항
찬양영상
사진 게시판
새가족 사진게시판
새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