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선교 페루선교 우크라이나 케냐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중국,연변,북한선교 태국선교 기타선교권
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우크라이나선교]

디트로이트 한인연합감리교회 성도님들께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3-09-14 (토) 06:48 조회 : 1482
요즘에는 날씨가 더워지는 것조차 잊을 정도로 주님께 감사를 드리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연락을 드리고 가벼운 심정으로 지내야 되겠다고 마음을 굳게 먹고 펜을 잡습니다. 저희는 목사님과 성도님들께서 해주시는 기도의  은혜가운데 잘 지내고 있으며,  사역들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1. 파스톡 교회 개척 5월 시작:  아이들은 20명으로 부흥되고 아이들에게 촛점을 맞추어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느 교회나, 어느 교단이나 누가 청소년들이 많은가에 따라 승패가 죄우 된다고  생각을 하며, 청소년 선교의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선교사가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지 교회에게 도전을 주는 것도 귀한 선교로 생각을 하며, 저는 도전을 주는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2. 마린 청소년 선교 센타 집회:  7월 10일에 청소년 집회 시작을 합니다.미국에서 온 청소년 60명이 인근 호텔을 다 예약을 했습니다. 벨루시아에서 150명, 몰도바에서 50명등 유럽을 포함한 외국에서도 많이 참석을 합니다. 금년 영어 강사는 미국과 이스라엘에서 두 분이 옵니다. 전체 청소년 참석인원은 6천명을 예상을 하고, 19일에 끝난 후 23일에 조그만 집회, 약 1천명이 모이는 청소년 집회가 시작이 됩니다. 저는 이 모임에서 국가 지도자, 교회 지도자들이 나오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의 열매를 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3. 건축 준비가 잘  않되는 교회들이 있습니다:  마린 선교센타 건축 난방 및 화장실, 휴모테 교회  2층 증축과 외부 페인트 공사, 오십시 교회 지붕 공사, 루친교회 지붕공사, 금년의 공사가 지연이 되고 있는 이유는  겨울이 길었고, 현재 우크라이나는 건축 공사장이  많아 교인들이 모두 돈을 벌로 갔으며, 일을 해야 할  교회 공사도 봉사 할 사람들이 없습니다. 교회 공사는 인건비를 주면서  하지 못 합니다. 그래서 공사 기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가난한 교인들은 노동을 해서 벌어야 또 하루 하루 생계를 꾸릴 수 있고, 겨울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믿음이 있는 교인들도 일을 하다 말고 전도하로 가고, 교회 행사있다 해서 진전이 없습니다. 여름은 저에게는 시련의 계절입니다. 그래도 좀 더 참으면 우리 우크라이나 성도들의 의해서 교회가 세워질 줄 믿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후원교회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4. 성도가정집 공사:  2년 전에서 시작한  유라집 확장 공사도 아직  마치지 못했습니다.  알랙스집  확장 공사는  마쳤습니다. 한 집은 식구가  11명이고, 알랙스 집은 9명인데 집이 너무 좁아  확장 공사를  해 주기로  하고 현지 교회와 같이 했으나, 적은 선교비로 집을 빨리 건축을 한다는 것는 처음부터 않되는 일이었습니다.  돈으로 건축하고 ,  선교하는 것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러나  식구가  많은 집은 자립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디트로이트 교회에서 유라 집 건축을 지원했고, 알랙스 집 건축을   두 교회(김승령 목사/
지성은 목사님)에서 지원을 했습니다. 두 집이  완성 되면 같이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너무  세월이  빠르게  갑니다. 금년 겨울이  오기 전에는 꼭 완성이 되도록 하려 합니다.
5. 목회자 세미나: 우크라이나, 몰도바, 러시아, 벨루시아 에 있는 귀한 목사님들을 초청하여 진관교회에서 마련한 선교 센타에서 세미나와 선교사 훈련등을 하여, 주님께 영광을 드리고 함께 사랑의 교제를 갖기 원합니다. 조금 더  준비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건축 난방 공사와 시설, 그리고 초청 교회  조직과  귀한 목사님들이 참석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장기적인 사역은  조직화라고 생각 합니다. 가르치는 좋은 목사님과  배우는 좋은  현지인들이  함께  하는  선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고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긴 세월 함께 선교하고 후원하여 주시고 기도하여 주셔서 다시금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단기선교로  이곳에 오셔서 주의 사랑 나누어 주시고 복음사역을 감당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2013년 7월  우크라이나에서 장 종일 선교사 가족)

   

HOME

교회소개

환영의글
담임목사 소개
비전과 사명
섬기는 사람들
예배시간&오시는 길

말씀

주일예배설교
수요예배설교
새벽예배설교
목양칼럼
읽는말씀(English&Korean)
Bible Time
성경필사

양육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한국학교
하람 청년부
소망대학
Troy Hope
KKCA

선교

선교통신
케냐선교
중국 · 연변 · 북한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태국선교
페루선교
아이티선교
북미(미국)
우크라이나선교
기타선교권

나눔터

공지사항
찬양영상
사진 게시판
새가족 사진게시판
새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