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선교 페루선교 우크라이나 케냐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중국,연변,북한선교 태국선교 기타선교권
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우크라이나선교]

이훈경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3-09-14 (토) 06:48 조회 : 1182
   저는 오늘 돼지키우는 유라집을 방문하면서, 그동안 유라집을 완성 못해주고 있음을 회개하였습니다. 이곳은 담임목사님이 기초를 해주시고, 선교비를 주시고 , 집을 짓도록 함께하여 주셨는데, 아직 완성을 못해 죄송합니다. 현재 건축진행은 이층으로 완성단계입니다. 곧 건물이 완성되어 가족들이 이제는 편안하게 지낼 것입니다.  아들을 하나 더 낳아 8형제이고 유라부부와 부모님 11명이 조그만 방 두칸에서 생활을 하는 것을 곧 마치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목사님께서 함께하여 주시고 교회의 지원으로 이곳  우크라이나선교지에 와서 저는 행복한 선교를 해왔습니다. 저는 목사님이 디트로이트 교회 오신 후 얼마있다 미시건을 떠나 이곳 우크라이나에 와서 교회 9군데 개척과 마약재활 4군데 와 우크라이나 청소년집회, 그리고 여러 사역들을 하였습니다. 교회를 통한 기도와 후원으로 사역의 열매를 보며, 저도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시카고 선교대회 때 교회의 초청으로 말할 수 없는 교인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그때의 사랑을 기억하며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개척된 교회의 성도수가 합치면 수 천명이 되고, 청소년들도 수 천명이 모이고, 제활샌타를 통해 회복된 귀한 사람도 수 백명이 되어도 사역에 부족함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사용하시길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질의 사역보다 하나님이 사역하시길 기도드리고,  현지인들이 할 수 있도록 기다리고 그래서 목사님의 기대보다 늦은 사역들을 용서바랍니다. 선교사가 선교지를 갑자기 떠나도 사역은 남아있어야 된다는 생각에서 사역들이 자립되길 기다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목사님! 디트로이트교회 오시는 첫날, 사모님과 함께 참 젊은 분으로 기억이 되는데 벌써 은퇴하심이 아마 나이보다는 오실 때에 비하여 목회의 추진력이 부족한 것 아닌지요. 그러나 선교지에서는 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기쁘고 행복한 선교를 이곳에서 할 수있습니다. 
   목사님 디드로이트 교회에서 목회하시는 동안 목사님의 기도와 후원으로 저는 우크라이나에서 조그마한 사역을 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이곳 사역들이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면 더 많은 결실들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은퇴후에도 사모님과 함께 선교지에 뿌린 사역들을 보시면서 은혜를 나누고 제 2의 선교가 이루어지길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필리핀 선교를 하면서는 윤영봉 목사님의 사랑으로 선교를 할 수 있었는데 참 저는 행복한 선교사입니다. 좋은 목사님 좋은 교회를 만나 선교를 할 수 있고 선교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사역을 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 교회의 기도와 사랑이라 믿습니다. 
   저희 가족은 목사님과 사모님을 만나 참 행복했습니다. 늘 그사랑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교지에서 기쁨의 만남이 계속되리라 믿습니다. 목사님! 사모님! 앞으로 더 열심히 일안하면 건강 잃을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더많은 선교사역을 하시길 기도드릴께요. (우크라이나에서 장종일 선교사 올림)
 

   

HOME

교회소개

환영의글
담임목사 소개
비전과 사명
섬기는 사람들
예배시간&오시는 길

말씀

주일예배설교
수요예배설교
새벽예배설교
목양칼럼
읽는말씀(English&Korean)
Bible Time
성경필사

양육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한국학교
하람 청년부
소망대학
Troy Hope
KKCA

선교

선교통신
케냐선교
중국 · 연변 · 북한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태국선교
페루선교
아이티선교
북미(미국)
우크라이나선교
기타선교권

나눔터

공지사항
찬양영상
사진 게시판
새가족 사진게시판
새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