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선교 페루선교 우크라이나 케냐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중국,연변,북한선교 태국선교 기타선교권
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우크라이나선교]

디트로이트 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3-09-14 (토) 06:47 조회 : 1026
  이곳 우크라이나는 봄입니다. 그렇게 눈이 많았던 지나간 주, 하나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늦게 많이 왔던 눈은 농부나 저에게 계획의 차질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사실 초봄에 준비를 해야할 일들을 못하고 여름을 맞이하는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난 주에는 파스톡에 교회 개척을 시작을 하여 첫 예배를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지금도 여러 문제들이 있지만 기도하면서 같이 문제를 해결을 하려합니다. 첫번째는 기존에 있던 교회가 새로 교회 개척된 것을 못마당하게 생각을 하고 투서를 보내고 전화를 하고 방해를 하고 있습니다. 한마음되어 많은 교회가 세워지길 바라고 기도하고 준비를 해야 하는데,기존 교회가 앞장이되어 텃새를 심하게 하고 않좋은 모습을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울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번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하는데,저희는 아직 행복합니다. 그리고 이제 시작인 것 같습니다. 구교인 정교회도 아니고 몇개 밖에 안되는 개신교가 앞장이 되어 힘들게합니다.
   그래도 가능성과 주님이 원하시는 일이라 믿고, 이 도시를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믿으며, 주님의 사명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첫날 예배때 교회는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교회를 다니던 성도들이 온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시작을 해야되겠지만 처음 교회 나오기를 소망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교회가 되길 기도를 드리고 세르게이 목사와 같은 비전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래도 위안은 주일학교 어린이 초신자 30명이 예배를 드렸습니다. 어른들은 70명이 예배를 드렸으나, 30분정도 모르는 분들 같았습니다.
   이번 주는 부활주일이라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같이 보내는 날입니다. 다음 주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오리라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첫 예배때 교회를 확장할 것을 설교중에 말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면적의 옆방이 비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준비해 주신 장소라고 믿습니다. 부흥이 되면 옆방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짧은 기간에 교회를 개척하고 공사를 하고 전도하고 많은 사람들이 협력을 하여 새로운 교회를 출발시킬 수있게 하여 주심을 감사를 드립니다. 기존 교회들과 좋은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2013년 5월 7일 장종일 선교사

   

HOME

교회소개

환영의글
담임목사 소개
비전과 사명
섬기는 사람들
예배시간&오시는 길

말씀

주일예배설교
수요예배설교
새벽예배설교
목양칼럼
읽는말씀(English&Korean)
Bible Time
성경필사

양육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한국학교
하람 청년부
소망대학
Troy Hope
KKCA

선교

선교통신
케냐선교
중국 · 연변 · 북한선교
몽골선교
방글라데시선교
태국선교
페루선교
아이티선교
북미(미국)
우크라이나선교
기타선교권

나눔터

공지사항
찬양영상
사진 게시판
새가족 사진게시판
새땅지